Old Music

Yes sir, I can boogie – Baccara(바카라)

浮石 2023. 11. 11. 05:44

바카라는 스페인 여성 듀오 그룹 메이테 마테우스(Mayte Mateus)와 마리아 메디올로(Maria Mediolo)로 1977년에 결성.

바카라는 독일어로 장미라는 뜻을 가졌다. 첫번째 싱글 곡인 "Yes Sir, I Can Boogie"는 유럽 전역에서 1위를 차지하였고, 여성 그룹 역대 베스트셀러 싱글이 되었다. "Yes Sir, I Can Boogie"는 1600만장 이상이 판매되었는데, 1977년 가장 많이 팔린 여성 듀오로 기네스북에도 올랐었다.

 

 

Mister
Your eyes are full of hesitation
Sure makes me wonder
If you know what you're looking for.

당신.
당신의 눈에 망설임이 가득하네요.
그것은 당신이 진정으로

당신이 원하는 것을 알고 있는지
날 궁금하게 만드네요.

Baby
I wanna keep me reputation
I'm a sensation
You try me once, you'll beg for more
베이비,

난 나의 명성을 유지하길 바래요.
난 하나의 열풍이죠.
당신이 나의 춤을 한번이라도 본다면
더 많은 걸 원하게 될거에요.

Yes Sir, I can boogie
But I need a certain song.
I can boogie,
Boogie woogie
All night long.

그래요. 난 밤새 열정적인 춤을

출 수 있어요.
하지만 난 그것을 위해

확실한 노래가 필요하죠.
난 춤을 출 수 있어요.
부기우기 춤을.. 밤새도록.

Yes Sir, I can boogie
If you stay, you cant't go wrong.
I can boogie, Boogie woogie
All night long.
그래요, 난 밤새 춤을 출 수 있어요.

당신이 머무른다면

결코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난 열정적인 춤을 출 수 있어요.
부기우기 춤을.

No Sir
I don't feel very much like talking
No, neither walking
You wanna know if I can dance

아니요, 난 말하거나
걷는 것 따위에는 관심이 없어요.
당신은 내가 춤을 출 수 있는지

알고 싶겠죠.

Yes Sir
Already told you in the first verse
And in the chorus
But I will give you one more chance.
알았어요.
내가 1 절과 후렴구에서

당신에게 미리 말했지만
당신께 한번의 기회를 더 드리죠.
 
Yes Sir, I can boogie
But I need a certain song.
I can boogie, Boogie woogie
All night long.

그래요. 난 밤새 열정적인

춤을 출 수 있어요.
하지만 난 그것을 위해

확실한 노래가 필요하죠.
난 춤을 출 수 있어요.
부기우기춤을.. 밤새도록.
 
Yes Sir, I can boogie
If you stay, you cant't go wrong.
I can boogie,
Boogie woogie
All night long.
그래요, 난 밤새 춤을 출 수 있어요.

당신이 머무른다면 결코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난 열정적인 춤을 출 수 있어요.
부기우기 춤을.